구글 애드센스 계정 차단 방지, 수입 1위 사이트가 계정 비활성화된 이유

몇년 전에 애드센스 수입 1위 사이트라고 부러워하던 사이트가 있습니다.
digitalpoint.com이란 곳인데요 여기가 한달 5억대를 벌었다고 하더군요!
국내 블로거나 사이트 운영자는 한달에 100만원 벌기도 힘든 실정이죠?

검색엔진이나 애드센스에 관해서 묻고답하는 지식인? 포럼 같은 사이트죠.
보신 분들 많을 텐데, 심심해서 들어가보니.. 애드센스 광고가 없었습니다.. 

이상해서 검색을 해보니까 이미 2010년에 애드센스 계정이 비활성화되었다고 합니다.
구글 애듯네스 계정이 차단된 이유는 해당 사용자의 계정이 도박 사이트에 도용이 되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digitalpoint 운영자가 도박사이트는 자기 것이 아니라고 도용되었다고 이의제기를 했는데도 애드센스 계정을 풀어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자체 광고주를 모집하고 있더군요..
아무사이트에서나 도용한다고 차단되는건 아닌거 같고.. 
도박 사이트 같은 치명적인 사이트에서 도용될 경우에는 차단되는것같습니다.
수입이 엄청나게 높은 사이트도 저렇게 잘릴 수 있다는 것이 충격적이지요?

한국에선 모 사이트가 반사회적 사이트 논란에 휩싸였고 민감한 글이 많았는데도 안짤리다가 조국 교수가 광고불매운동한다고 하니까 바로 짤리더군요..

그래서 대형사이트는 잘 안짤리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가 봅니다.. 

위와 같은 불상사를 막으려면 귀찮더라도 adsense 계정 설정에서 광고 게재 가능 도메인 리스트에 자기 도메인이나 주소를 입력하세요..
다른 사이트에 게재되게 해놔봤자 수입올라갈 일 거의 없습니다. 
만일을 위해서 아래를 보시고 설정을 꼭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특정 사이트내에만 내 계정에 광고 게재 허용을 하시려면 

https://www.google.com/adsense/app#main/home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 하시고 아래처럼 톱니 아이콘 클릭 - 설정 메뉴클릭- 사이트 관리 메뉴에서 
내 사이트를 추가하고
내가 소유한 사이트만 내 광고코드를 사용할수있습니다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등록하지 않은 사이트에 광고코드를 가져가 클릭이 일어날경우 수익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변경한 사항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적용됩니다..

 

 

 

 

2017/06/30 04:35 2017/06/30 04:35



이름 암호 비밀글